Joe Burrow는 Cincinnati Bengals의 Las Vegas Raiders와의 플레이오프 경기 전반전에서 2개의 터치다운을 던졌습니다. Burrow의 첫 번째 득점(CJ Uzomah에 대한 스트라이크)은 그의 타이트 엔드의 축하 득점 후 그의 두 번째 TD는 심판의 잘못된 휘슬로 인해 약간의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2분 경고 직후 Raiders의 10에서 3, 4를 마주한 Burrow는 그의 오른쪽으로 굴러갔고 그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웃 오브 바운드로 나가기 직전 Burrow는 Tyler Boyd가 엔드 존에 있는 것을 보고 1개 립을 냈고 베테랑 와이드 리시버는 6개를 잡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조 버-와우. #RuleTheJungle #SuperWildCard @JoeyB
: #LVvsCIN NBC에서
: NFL 앱 pic.twitter.com/1U4Gq33J61
— NFL (@NFL) 2022년 1월 15일
하지만 클립에서 알 수 있듯이 Raiders는 매우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공이 보이드에게 닿기 직전에 한 심판이 휘슬을 불어 라스베가스 선수들이 경기가 끝났다고 생각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법의 서신에 따르면 경기는 아직 진행 중이었음에도 심판이 불면 즉시 종료되어야 했습니다.
Terry McAulay는 Raiders가 잘못된 호루라기를 망쳤다고 확인합니다. pic.twitter.com/P5MVhAWyaA
- gifdsports(@gifdsports) 2022년 1월 15일
규칙 7, 섹션 2(m):
'볼이 인 플레이인 상태에서 심판이 잘못된 휘슬을 울리면 볼은 즉시 데드된다…'
- 톰 펠리세로(@TomPelissero) 2022년 1월 15일
계속되는:
'(3) 볼이 리갈 포워드 패스, 프리킥, 페어 캐치 킥, 스크리미지 킥으로 인한 루즈볼인 경우, 볼을 이전 지점으로 되돌리고 다운을 다시 한다.'
- 톰 펠리세로(@TomPelissero) 2022년 1월 15일
NFL은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는다. #벵갈 ' 논란의 여지가 있는 터치다운은 NBC의 규칙 전문가인 Terry McAulay에 따르면, 콜은 리플레이에서 고칠 수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McAul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원칙적으로 그 플레이에 터치다운을 할 수 없습니다.'
Jerome Boger 승무원의 큰 실수.
- 톰 펠리세로(@TomPelissero) 2022년 1월 15일
Raiders가 중단했어야 하는 플레이에서 터치다운을 허용했거나 Boyd가 그것을 잡았을 때 Bengals가 보드에서 터치다운을 지워버렸을 것이기 때문에 어느 쪽이든 힘든 휴식이었을 것입니다.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고 보이드의 공이 1-2피트 이상 떨어져 있지 않을 때 휘슬이 울린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Raiders에게 은색 안감이 있다면 Derek Carr가 다음 드라이브에서 득점하기 위해 필드 아래로 행진했으며 결과적으로 Cincinnati의 리드는 하프 타임 동안 라커룸으로 향하는 20-13에 불과했습니다.